순정만화에서 나올 듯한 준형오빠 팬아트!

by 사용 posted Apr 10, 2011


프리방에서 보셨던 분들 계실거에요~
제가 오픈 기념으로 올리긴 했는데 작년 그림이였지만...;;;
아하하하..;;;;


주저리는 그만 할께요^__^







보고 그린 사진은 이것이구요!








이게 순정만화에서 나올 듯한 그림.......ㅋ
게다가 크키테러까지...



이 그림은 2월달에 그린 그림이네요;;;

어쨋든 예쁘게 그림감상만 해 주세요^__^

아, 제가 기광오빠 그린 거 글 올렸었는데 주민님들이 써 주신 코멘트를 하나하나 다 잘 봤습니다!
제가 감히 능력자란 소리를 받을만한지...^__^;;
어쨋든 코멘트 써 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참고로 전 그림 전공하지 않아요~


다른 곳으로 가져가지 말아주세요.





제 그림들은 Only 샤프펜슬작입니다.

Comment '24'
  • ?
    아이밥 2011.04.10 16:24

    오~~~ 진짜 순정만화 느낌이 나요!! 능력자!!

  • ?
    너는내운명 2011.04.10 16:28

    ㅋㅋㅋㅋ용준오빠만의 시크함은 없지만


    진짜 순정만화주인공같이 그리셨네요ㅠ.ㅠ!! 너무이뻐요!!

  • ?
    섹시장란초 2011.04.10 16:29

    우와 ㅠㅠㅠ 잘그리시네요 ㅠㅠ 저는 손이 곧아라서^^ ㅠ 그림잘그리시는분들너무 부러워요 ㅠ

  • ?
    아이고용준형 2011.04.10 16:29
    미술하시는분도아니신데 잘그리시네요!!!좋겟다ㅜㅜ저도 그림잘그렸으면좋겠어요ㅠㅠ
  • ?
    봉글몽글 2011.04.10 16:34

    우왕ㅋㅋㅋ 짱귀여워요!

  • ?
    양한마리 2011.04.10 16:47

    미술전공하시는 분도 아니신데 진짜 대박적으로 잘그리시네요 ㅠㅠㅠ

  • ?
    냠요섭 2011.04.10 17:01

    어와!! 미소년같아요!!!ㅎㅎㅎ

  • ?
    tabb 2011.04.10 17:07

    우와귀여워요진짜 순정만화ㅋㅋㅋㅋㅋ귀여우

  • ?
    요서비무으끅 2011.04.10 17:11

    오!!귀여워욧!ㅋㅋㅋㅋㅋ

  • ?
    치매현승 2011.04.10 17:13

    꺄하~너무 귀여워요!!!어린왕자가 생각이.....

  • ?
    요섭맛사탕 2011.04.10 18:14

    꺄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 ?
    란느 2011.04.10 18:27

    아 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꼬마준형같아요ㅎㅎ

  • ?
    Ris 2011.04.10 18:51
    초롱초롱 눈매가 참 이쁜 준형오라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
  • ?
    요섭이미소줘 2011.04.10 18:52

    우와 진짜 비슷해요 잘그리셨어요..!!

  • ?
    뾰롱준형아 2011.04.10 19:04

    이쁘다....................................♥

  • ?
    비스트사랑함 2011.04.10 19:05

    예뻐요예뻐요!!!!!!!!!!!!!!!!!!!!!!!!!!!!!!!

  • ?
    앵그리버드 2011.04.10 19:10

    우와.... 진짜 잘 그리셨어요!!!!

  • ?
    손세다라 2011.04.10 19:19

    조금 더 귀여워진 소년준형같은 ㅋㅋㅋ 너무 귀여운데요~? 기광오빠에 이어 준형오빠까지! ^0^ 너무 잘 그리셨어요!!

  • ?
    두준두준햄 2011.04.10 19:28

    우와 능력자분~~대단해요!!!

  • ?
    초빈 2011.04.10 21:11

    꺄 진짜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

  • ?
    랑랑쭙쭙 2011.04.10 22:19

    머리 진짜 꼬불꼬불한게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실제준형오빠보다 미화되서 나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삐요코 2011.04.10 22:55

    진짜 순정만화틱..........ㅋㅋㅋㅋㅋㅋ

  • ?
    매일윤두준 2011.04.10 23:56

    시크한 준형군이 아니라 미소년준형군이네요ㅎㅎㅎ

  • ?
    모두준 2011.04.11 05:35

    넘 귀염귀염 돋아요!_!


     


List of Articles
공지 서버비 자유모금안내 및 준회원/정회원 등업방법 입니다.
공지 데이터방 기본 규칙사항입니다. 이용하기전, 꼭 한 번씩 읽어주세요!
260 사진 110403 창단식 현승드림 : 블랙의 시크함 더하기 해맑은 미청년^_^ 33 나쁜어린이 2011.04.10 1910
259 직찍 110409 해피 투게더 시즌3 출·퇴근 기광 32 레알기광 2011.04.10 2072
258 직찍 좀많이늦었지만 준형오빠 창단식 사진이요^^ 31 뾰롱준형아 2011.04.10 2146
257 캡쳐 110408 몽땅내사랑 두준오빠 캡쳐XD (약간스압) 24 영구일영일육 2011.04.10 1642
256 영상 110410 인기가요 춤추는 MC기광.swf 38 윤파란 2011.04.10 1987
255 기광트윗업뎃!(+준건매니저님 트윗업뎃) 67 섹시장란초 2011.04.10 2046
254 기타 팬아트 :: 백점만점 고정과 반고정의 위엄 39 칠갑산맑은물 2011.04.10 1737
253 방금 MBC섹션TV연예통신 9 나쁜어린이 2011.04.10 1418
» 기타 순정만화에서 나올 듯한 준형오빠 팬아트! 24 사용 2011.04.10 1689
251 SNS 준건님 트위터 [요섭오빠 멘션 답글] + 추가 38 앵그리버드 2011.04.10 1866
250 SNS 요섭오빠 트윗 업뎃 45 란승란승 2011.04.10 1808
249 SNS 요섭군 트윗 47 바람소리 2011.04.10 1822
248 비스트의 오늘 하루 40 장군 2011.04.10 1793
247 SNS 광화문연가 허규님 트위터 67 내조의여왕 2011.04.10 2048
246 직찍 110325 전주 클라이드 팬싸인회 요섭오빠 직찍 38 랑랑쭙쭙 2011.04.10 2947
245 캡쳐 110219 비스트 연예가중계 스타보고서 24 에버 2011.04.10 3245
244 남친돌 두준오빠! 네이트판 남친에게 바라는 패션 스타일링에 있네요 *_* 26 Ris 2011.04.10 1726
243 영상 뭐야!!!!!!!ㅠㅠ.............swf 32 요섭처럼♡ 2011.04.10 2888
242 기타 연필로 그린 팬아트(수정). 38 아이밥 2011.04.10 1871
241 기타 2010년 설특집 춤봤다 25 날보so비스트 2011.04.10 229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07 1808 1809 1810 1811 1812 1813 1814 1815 1816 ... 1824 Next
/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