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지난 2개월간의 "뷰티 총공"을 마무리 지으며 정산관련하여 안내말씀 드립니다. </b>

by B2STIUM posted Jan 28, 2015

안녕하세요. 비스티움입니다. 
지난 2개월간 가열차게 달려왔던 "투표총공" 이 모두 끝이 났습니다.  
투표로, 후원으로 함께 해주신 뷰티여러분들 덕분에 골든디스크 음원부문 83만여표, 서울가요대상 19% 등  
놀라운 성적으로 3개 시상식 투표를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그와 관련하여 감사인사와 함께 총공 후원계좌 정산에 대해 뷰티여러분들께 알려드려야 할 부분들이 있어 이 글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글을 쓰기에 앞서 이 글을 비스티움이 쓰는 것이 맞는지 아닌지에 대해서 고민이 많이 됐었습니다. 
하지만 총공 부분에 있어서 운영진이 직접적으로 참여를 하지는 않았어도 총공을 주도해주신 대부분의 분들이 비스티움 회원분들이셨고
총공 후원에 참여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 중, 비스티움을 보고 후원을 해주신 분들도 꽤 많았던터라 비스티움을 통해 안내말씀 드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지난 총공기간동안 함께 열심히 투표해주시고 후원계좌로 후원금 보내주신 수많은 뷰티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이렇게 텍스트 한줄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기엔 정말*백만스물한번 턱없이 부족해서, 이 마음을 전할 수만 있다면 
인스타 동영상을 통해 무릎꿇고 절이라도 하고 싶을 만큼 감사드립니다. ( 하지만 비스티움 및 총공팀의 초상권을 위해.. 그부분은 참을게요..ㅋㅋㅋ) 

정말 여러분들께서 상상도 하지 못하실 정도의 후원금이 모였습니다. 
투표에 참여하지 못해 미안할 뿐이라며 큰 금액을 덜컥 보내주신 뷰티님들, 
(투표 참여, 못하실 수도 있지요. 나이에 상관없이 스마트폰은 어렵고 투표 방법은 복잡하고, 못하실 수도 있는데 미안해하지 마시어요. )

총공팀 너무 수고하는데 이렇게밖에 도움을 못줘서 어쩌냐며 되려 미안해하시던 뷰티님들,
(이렇게밖에 라니요! 이렇게밖에 라니요ㅠㅠ 그 도움이 모이고 모여서 정말 큰 도움이 됐었습니다. 무한 감사드릴 뿐이에요ㅠ) 

고생하시는데 조금밖에 못보내서 죄송스럽다며 미안해하던 학생 뷰티님들 등등 
(조금밖에라니 당치도 않아요.. 학생분들에게 3천원 5천원이 얼마나 큰 돈인지 모두가 다 알아요. 정말 크나큰 마음 보내주셨어요!!! 알랍유♡)


흔히들 말하는 우스갯소리로 어린 뷰티분들 코묻은 돈부터 시작해서 놀라서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큰 후원금까지..
정말 많은 분들께서 금액 불문하고 오로지 비스트만을 위해, 얼굴도 알지못하는 비스티움과 총공팀을 믿고 선뜻 가슴 훈훈해지는 마음을 보내주셨어요.
후원에 참여해주신 많은 뷰티님들의 마음 덕분에 총공팀이 으›X으›X해서 힘들어도 감사하게 총공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총공팀은 물론 운영진들도 팬여러분들의 격려 멘션과 함께하지 못해 미안하다는 멘션들을 보며 눈물을 쏙 뺐다는 후문이...또르르...☆★
다시 한 번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마음덕분에 비스트에게 큰 선물 해줄 수 있었던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정말정말 수고해주신 투표 총공팀 분들!!!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이번 투표총공에서 이런 눈부신 성과를 거두지 못했을거라 감히 발언해봅니다. 
투표봇, 충전봇이 되어 밤낮없이 총공 진행해주시느라 정말*백만스물두번 고생많으셨어요! ㅠㅠㅠㅠ 


매일같이 후원계좌 관리하면서 입금 체크하며 고생하고 총공 끝난 후에도 정산하느라 또 수고한 코리안더기, dori도리, 자똥, 윤빛 님,

가상계좌 생성해내느라 이제는 달인이 되었을 달이두두두, 카르페디엠, 딸기맛란초, 콩깍지여섯겹, LOVE_이끼 님,

충전 도맡아 하면서 꿈에서도 충전하고 입금하는 꿈을 꾸셨다는 YA_RONG 님을 비롯한 혜승이제이시 님,

총공까페에서 의견도 내주시고 충전도 해주시고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신 
매일윤두준, 초코라떼, 봉식, 쪼꼬매, 나린그린비스트, 우주최고쟁이, 컴온컴온, 삼봉이, 천의목소리비스트, 내마음의오아시스

요수니즈에서 함께 해주신 양요랑둘이 님과, 중국 골디 상황을 전달하며 애쓰고 이끌어 주셨던 hee2ji님,

그 외에 아이디 생성 및 투표를 함께 달려주신 
보고있어두보고픈, 콜라를원해, 오후, 러브러브요서비, 허설, 모두준, ahfmfl, 앙냥, 남탕, 동글레차, 1230고마워, 요서비이모, 
준형이따라왔어요, 비스트모에모에. 꽝출이, 꼬냥, 푸른바다, 모두다최고양, 크루얼티프리, 비쁨, 마들렌, 꿀성대요지,요섭아보고파
비스트로힐링, 비스트링, 흰비흰비, 민들레두두, 하늘연달열엿새, 요섭이붕붕

마지막으로 뷰티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이끌며 총공글 올려주신 이너곁, greenchalk


통틀어서 총공팀이라고 해도 되지만.. 정말 진짜 상상도 못할 정도로 많은 수고를 해주셨기에 한 분 한 분 닉네임 언급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줄줄이 읊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모두들 수고의 한마디 부탁드려요. ㅠㅅㅠ 
잠자는 시간 줄이고, 본업에 소홀해져가며 총공팀 여러분들이 앞장서서 고생해서 이끌어주신 덕분에 
뷰티들이 더욱 단합되고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누구보다 총공 시작서부터 티안나게 뒤에서 늘 고생한 코리안더기님 님 좀 짱이심..b 


 
마지막으로 총공 후원계좌 정산에 관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총공 후원계좌는 모금은 마감을 했고 사용내역 정산까지 모두 마친 상태입니다. 
오로지 비스트를 위해, 비스티움을 보고, 총공팀을 믿고 모금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정산내역을 공개하는 것이
믿어주신 것에 대한 보답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금의 이유가 이유였던만큼 팬덤의 전략 및 화력이 공개적으로 노출되는 것을 염려하는 몇몇 분들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투표수가 오픈 되었기에 대략적인 금액은 누구나 알수는 있는 상황에서 무슨 의미가 있을까 싶지만..;; 
투표수로 추측하는 것과 총 모금액을 알리는 것은 별개의 문제인 것은 맞는 것 같아요. 

타팬덤에 대한 견제에 앞서 총공에 참여해주신 우리 뷰티분들을 우선적으로 생각해야함이 백번천번 맞지만,
멤버들도, 기자들도, 타팬덤도 누구라도 볼 수 있는 비스티움에 모금내역을 온전히 오픈하는 것이 꺼려지는 것 또한 사실이기에
부득이하게 정산내역은 총공까페게시개인 E-mail 발송 두가지 방법으로 오픈하고자 합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이 부분에 대해서 정중하게 사과드리는 바입니다. 정말 죄송해요ㅠㅠ 

또한 이러한 부분들을 미리 예상하고 모금해주신 분들의 E-mail 주소를 받아 정리를 했어야 하는데 
그 부분까지는 미처 생각하지 못해 모금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의 E-mail 주소를 확보하진 못했기에 먼저 일괄발송 해드리지도 못하네요..;ㅁ;
총공모금에 참여해주신 뷰티분들 중 까페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신 분들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코리안더기/dori도리 님께 쪽지 보내주시고
총공까페와 비스티움 어디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으신 뷰티분들께서는 로 메일 보내주시면 정산내역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다음에도 또 진행될 총공이고, 너무 공개적인 곳에 올오픈 하는 것이 차후에 문제가 될 수도 있다는 것에 중점을 두고
고심 끝에 비스티움에서의 공개는 하지 않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네요. 
부디 참여해주신 뷰티 분들께서 이해를 해주시길 바라봅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뷰티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언제가 될지 모를 다음 총공에 다시 만나뵙기를 바랍니다.
벌써부터 다음 총공을 생각하는 나를 보며 피식 웃지만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들도 모두 그럴거라는거 나는 다 앎. 아닌척 하기 없기. 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기온이 다시 많이 내려갔네요.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Comment '85'
  • ?
    오후 2015.01.28 23:40
    모두들 정말 많이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최고 였어요!!!!!!!
  • ?
    비스트로힐링 2015.01.29 00:30
    모두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뷰티한테 반했어요! 특별히 이끌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
    윤두순언니 2015.01.29 01:21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진짜 수고많으셨어요! 저야말로 감사하다고 절하는 영상 인스타에 올리고 싶은 마음 ㅠㅠㅠ
    진짜 최고였어요! 저도 매일매일 투표하면서 비스트 상 줄 생각에 즐거웠던 것 같아요!! 다들 수고많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 ?
    두주닝닝 2015.01.29 02:14
    다들 멋있어요bbb 수고 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은분들 믿고 투표했어요ㅠㅠ
  • ?
    두베르만월월 2015.01.29 08:31
    총공 이끌어주신 분들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비스트의 팬과 뷰티의 팬 두가지 하는 기분입니다 정말 이 벅참과 뿌듯함... 사랑해요 뷰티!! 감사합니다
  • ?
    요서비이모 2015.01.29 09:14
    모두 감사드립니다^^진짜 수고했어요^^뷰티 화이팅!!!!비스트 화이팅!!!
  • ?
    요섭앓이 2015.01.29 10:05
    언급해주신 닉네임들 모두 눈에 익어요. 그만큼 누구보다 열심히 왕성하게 비스트를 위해 애써주셨던 분들인거죠.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 전하고 싶어 좋은말들 썼다 지웠다를 반복.. 저도 요섭이처럼ㅋ 다 됐고!! 여러분! 정말 고생하셨고 사랑합니다!!!! 뷰티짱! 뷰티 최고!!!!!! 진짜 최고!!!!!!!!!!!!!!!!!
  • ?
    하트만믿고 2015.01.29 10:32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ㅠㅠㅠㅠㅠ 남들 모르게 뒤에서 열심히 도와주시는 게 얼마나 힘드실지 잘 압니다 ㅠㅠㅠㅠ이럴 땐 정말 제가 뷰티라는 게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 ?
    JOKER_Betsy 2015.01.29 11:13
    총공팀, 개별적으로 열심히 투표해주신 분들, 투표는 못해도 모금해주신 분들.
    모두모두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비스트만을 생각하는 여러분들이 있어서, 함께할 수 있어서, 힘든 줄도 모르고 아까운 줄도 모르고 즐겁게 달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비스트가 뷰티에게 준 2014년이라는 행복한 한 해를 뷰티가 잘 마무리하여 비스트에게 돌려줄 수 있었던 것 같아서 흐뭇하네요.

    그리고 정산내역 공개에 대해서 저 역시 우려의 마음이 들었는데 잘 생각하신 것 같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사려깊고 현명한 뷰티님들. 사랑합니다^^

    비스트가 우릴 위해 준비하고 가져다줄 선물은 걱정할 필요도 의심할 필요도 없이 최고일 것이니,
    이제 다음 활동 기다리며 다시 통장 채우는 일만 남은 건가요ㅎㅎ
  • ?
    비스트모에모에 2015.01.29 11:15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닉네임을 써주시니 한 것도 없는데도 완전 뿌듯하네요 >_<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파이팅!!!!
  • ?
    선물 2015.01.29 11:20
    우리모두가 열심히한결과가 이렇게 좋게끝나서 너무기분좋고, 힘써주신 모든분들 너무수고하셨고, 감사드려요ㅜㅜㅜㅜ여러분들이없었으면 한참을 해매이고 어려웠을 수많은 투표방법들ㅜㅜ정말 감사하다는 말밖에ㅠㅠㅠㅠㅠ 다들 수고하섰습니다!!!!뷰티분들 짱짱걸!!!!!!!
  • ?
    용블리준형 2015.01.29 11:23
    정말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
    코리안더기 2015.01.29 11:34
    요수니즈에서 함께해 주신 양요랑 둘이님을 비롯한 요수니즈분들, 그리고 비스티움에서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 또 비스트갤에서 참여해주신 모든 빗갤러 여러분들, 트위터로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 .... 공지에 이름이 있지 않지만 후원금 보내주신 수많은 뷰티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 ?
    매아 2015.01.29 12:07
    수고하셨을 모든 뷰티분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멋져요!^^
  • ?
    코코찡 2015.01.29 12:24
    너무 너무 다들 수고많으셨어요~!! 뷰티가 짱짱!! 저도 다음부턴 보탬이 되어드리고 싶네요ㅠㅠ
  • ?
    비슷두가최고 2015.01.29 13:01
    같이 달려주시고 있는 분들이 있으셔서 마음 든든히 투표하면서 지냈던거 같아요 늘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 ?
    BellshieN 2015.01.29 13:57
    총공 이끌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 ?
    섭빱 2015.01.29 15:39
    늦었지만 모두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 ?
    콩깍지다섯겹 2015.01.29 15:44
    이끌어주신분들 수고해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ㅜㅜ투표하는 내내 븉부심 느꼈던것 같아요ㅎㅎ
  • ?
    가비 2015.01.29 17:13
    모두수고많으셨어요!!
  • ?
    요미요미소푸 2015.01.29 18:21
    정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고해주신 모든분들 짱 ^~^
  • ?
    비슷두뷰티부니 2015.01.29 19:57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한명한명의 팬심이 모여 뷰티파워를 내지만, 선두에서 길을 안내한다는게 얼마나 머리아프고 힘든지 알기에 항상 감사함을 느낍니다. 뷰티 파이팅!!
  • ?
    희귀템뷰티짱 2015.01.29 20:14
    수고많으셨어요!!멋진결과도얻고! 항상느꼈던거지만 역시 뷰티가 최고의팬덤이라는생각이들어요♡ 모두정말수고많으셨습니다! ^3^d
  • ?
    두쿵 2015.01.29 21:19
    다들 수고많으셨어요!!특히 앞에서 이끌어주신 모든 총공팀들 특히 더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 ?
    뷷스누피 2015.01.29 22:56
    완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
    러브러브요서비 2015.01.29 23:09
    정말 뷰티짱인듯ㅋ 모두 수고많으셨어요!!!
  • ?
    양요랑둘이 2015.01.30 10:57
    모두 수고 많이 하셨어요!!
  • profile
    하들렌 2015.01.30 11:54
    총공팀 이끌어주시고 함께 달려주시는 분들 보면서 정말 멋있다고 든든하다고 생각했어요. 수고 많으셨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요수니즈에 투표글 세워주셔서 저도 조금이나마 더 도울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
    beloved 2015.01.30 12:48
    많은 분들 덕에 저도 혼자 더 힘을 썼던 것 같아요. 고생하셨을 많은분들께 정말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많이 전해드리고 싶어요! 수고하셨습니다 :D
  • ?
    눈부신봄날 2015.01.30 13:59
    앞에서 이끌어주신 모든분과 함께 달려준 모든 뷰티들이 자랑스럽네요
    다들 수고하셨어요 ^^
  • ?
    프레스토비바체 2015.01.30 16:27
    정말 다들 고생 많으셨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 ?
    너는내운명 2015.01.31 00:28
    정말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좋은 성적을 거두지 않았나 싶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저는 그냥 글을 보고 개인적으로 참여했지만,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모금뿐 아니라 그 외적인 부분에 있어도 도움이 되도록 할게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미녀와비스트 2015.02.03 21:24
    수고하셨습니다 ! 정말 감사드려요~
  • ?
    하늘연달열엿새 2015.02.04 21:29
    수고많으셨습니다!
  • ?
    보라현 2015.03.01 01:14
    수고하셨습니다

List of Articles
비스티움 BASIC RULE (기본규칙사항) 입니다. file
서버비 자유모금안내 및 준회원/정회원 등업방법 입니다.
비스티움 등급레벨과 게시판별 포인트 안내드립니다. (등급별 레벨 폐지/171025) 6
41 비스티움이 드디어 새 옷으로 갈아 입었습니다. 64 B2STIUM 2017.01.07 2766
40 THE BEAUTIFULSHOW 2016 응원 드리미 쌀화환 기부완료 후기 14 B2STIUM 2016.12.08 816
39 비스티움 x 요수니즈 비스트 정규3집 [HIGHLIGHT] 3차 연합공동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10 B2STIUM 2016.07.20 1997
38 비스트 정규3집 'HIGHLIGHT' 1차 공구 중 기부앨범이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 되었습니다. 26 B2STIUM 2016.07.15 960
37 비스트 정규3집 'HIGHLIGHT' 공구앨범 송장번호문의/주문취소환불신청 받습니다. B2STIUM 2016.07.07 1075
36 [7월의 하이라잇두] 비스트 정규3집 'HIGHLIGHT' 앨범 공구물량 차트반영 되었습니다. 26 B2STIUM 2016.07.04 3782
35 비스트 정규3집 'HIGHLIGHT'의 공구가 완료되었습니다 84 B2STIUM 2016.07.01 4504
34 비스티움에서 비스트 정규 3집 앨범 공구 진행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82 B2STIUM 2016.06.16 4598
33 서버비 자유모금안내(서버비 계좌변경) 및 준회원/정회원 등업방법 입니다. B2STIUM 2016.04.29 6803
32 안녕하세요. 비스티움의 새로운 운영자 입니다.+추가+추가 134 B2STIUM 2016.04.04 10245
31 비스티움을 맡아주실 새로운 운영진을 모집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6 B2STIUM 2015.09.12 4307
30 아직 앨범 못받으신 분들 중 주문서 누락건이 다수 있습니다. 꼭 읽어주세요. 6 B2STIUM 2015.07.30 1794
29 <b>공구 앨범이 오늘 도착합니다. (27일자 한터차트 집계완료)</b> 61 B2STIUM 2015.07.28 3699
28 <b>비스트 미니8집 ORDINARY 공구가 마감되었습니다. <font color=red>(2차공구안내)</font></b> 48 B2STIUM 2015.07.24 4965
27 비스트 미니8집 'ORDINARY' 공구 주문받습니다. 165 B2STIUM 2015.07.22 16880
26 "ORDINARY" 비스티움 공구에 대하여 안내말씀드립니다. 90 B2STIUM 2015.07.15 4134
» <b>지난 2개월간의 "뷰티 총공"을 마무리 지으며 정산관련하여 안내말씀 드립니다. </b> 85 B2STIUM 2015.01.28 4097
24 <b><font color=red>회원정리 시행 안내</font></b> 647 B2STIUM 2014.11.02 6644
23 <b>공구앨범 배송에 큰 문제가 생겼습니다. 필독해주세요. 죄송합니다.</b> 145 B2STIUM 2014.10.21 10890
22 <b>비스트 미니7집 TIME 앨범 오늘 발송 / 송장번호문의안내 / 주소누락으로 인한 배송보류건 안내</b> 23 B2STIUM 2014.10.20 400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